5 Essential Elements For 신용카드 상품권

처음 해봤는데 인증하는 입금도 입금이지만 무엇보다…(김채율: 신용카드 현금화(카드깡) 후기)

① 서비스 장애 또는 투믹스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투믹스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고, 절차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 단, 회원가입을 유지하실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③ "투믹스"는 "회원"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하여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. 

사이트관련문의

이미 너무 많은 대출을 받아 더이상 대출로 현금을 구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같은 신용회복 제도를 찾아보길 바랍니다.

⑤ 휴대폰, 일반전화를 이용하여 충전한 금액의 환불 시 해당 금액을 납부한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또는 영수증 사본(자동이체의 경우 해당 결제 항목이 기입된 통장 페이지의 사본으로 대치)을 제공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는 지급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. 

- 인감도장, 긴급한 각종(무역)서류, 원서, 배송기일내 도착하지 못하면 가치가 소멸되는 것

② 중앙관서의 장은 간접보조사업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보조사업자에 대하여 그 간접보조금에 관련된 보조금 교부 결정의 전부 또는 일부를 취소할 수 있다.

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.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.

⑪ 환불 시에는 "회원"이 결제한 금액에 대한 이용요금의 납부여부를 확인한 경우 환불 처리를 합니다.

※이벤트 기간 이전에 카드고릴라를 통해 대상카드를 발급받은 회원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됨 (단, 가족카드만 발급받는 회원은 대상에서 제외)

② 회원 가입 시 기재하는 계정 정보는 “회원” 신용카드 문화상품권 본인의 유효한 전자 우편 주소를 기재해야 합니다. “회원”의 실수 또는 의도적으로 유효하지 않은 전자우편 주소를 기재하여 회사의 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가 수신 되지 않을 경우, 이에 대한 책임은 “회원”에게 있습니다. 

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는 상표권(지리적 표시 단체표장권은 제외한다) 또는 전용사용권을 침해한 것으로 본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